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찹쌀도너츠칼로리 쫀득해요

찹쌀도너츠칼로리 쫀득해요

 

 

 

 

4계절내내 제가 즐겨먹는 찹쌀도너츠!!!

저희 회사 앞에 도너트 가게가 있는데

특히나 찹쌀도너츠가 맛있어서 정말 자주 사먹어요~

 

 

 

 

여자는 밥 배, 후식 배 따로 있잖아요.

오늘도 밥을 먹고 단게 먹고싶어서

찹쌀도너츠를 사왔어요.

10개에 천원이라서 2천원치 구입했어요.

 

 

 

 

 

 

동글동글한 찹쌀도너츠~

가격도 저렴하고 쫀득해서

저의 1등 간식이에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네요.

 

 

 

 

 

 

그런데 찹쌀도너츠칼로리 이제야 알게됬는데

정말 충격이에요.

찹쌀도너츠칼로리는 1개에 120칼로리!!!!!!!!!!!

으악!!!!!! 한번 사먹으면 기본 10개는 제가 먹는데

찹쌀도너츠칼로리 이게 뭐야...

 

 

 

 

 

 

다이어트의 적!!!!

그래서 제가 이렇게 살이 찐거겠죠 ㅠㅠ

찹쌀도너츠칼로리 너무하네요!